5 SIMPLE TECHNIQUES FOR 호치민 불건마

5 Simple Techniques For 호치민 불건마

5 Simple Techniques For 호치민 불건마

Blog Article

호치민큰형님 두장짜리, 근 네장짜리 뭐 이런 코스들이 있는데 굳이 비싼쪽으로 받을 필요는 없을듯 합니다

오일에 알러지 있다고 하던데 몸은 괜찮고 거기는 ..? 알러지가 있다는 말은 신빙성이 없어서 ㅎㅎ.. 아무래도 그냥 사정하기는 싫은것 같습니다.

새로 인테리어를 해서 서비스 룸이 나름 깔끔하고 에어컨도 아주 잘 작동된다.

안으로 들어가니 뭐할지 물어봐서 제가 워낙 스크럽을 좋아해서.. 마사지+스크럽으로 골랐습니다. 여기는 마사지사를 제가 고르는 시스템이 아닌건지 그냥 바로 락커로 안내합니다. 전체적으로 건물이 깔끔하진 않습니다. 뭐 베트남 치고는 이 정도면 봐줄만 한건가 생각이 들지만 락커도 좀 조금하고.

근처에 이름만 다르고 같은 시스텝으로 운영중인 업소들이 몇군데 있습니다.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화이트스파는 more info 대기시 자유롭게 먹을수 있게 탑프루트 망고젤리를 놔두고 패션프루트랑 레몬 들어간 상큼한 차를 주는데 달콤상큼하니 맛남???? 망고젤리는 하나둘 집어먹다보면 여러개 까먹고 앉아있음ㅋㅋ

 자신들이 잘하는걸 알고 적극적인것도 알아서 그런건지 아니면 워낙 팁을 다른 애들한테도 많이 받아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그래도 워낙 만족해서.. 저는 추천입니다.

제가 하노이는 짧게 다녀와서 관광하기도 바빴지만 짬내서 다녀온 이유는 여길 방문한 이유는 포핸드 마사지에 대한 궁금증 때문에 가봤습니다. 

. 흠 저 별로 귀여운 스타일 아닌것 같은데 여기 동남아 애들은 큐트를 많이 사용하는지 이해가 안됬지만 아니면 이렇게 하면 팁을 더 받나 싶어서 그냥 저도 뭐 동참 했습니다.

여기 느낌은 호치민 애들은 정말 그냥 일반 같은 느낌이였는데 여기 애들은 그냥 딱봐도 게이같은 애들이 많았습니다. 거기서 그나마 그나마 귀여운 애 두명 고르고 올라가니 한명은 저를 샤워 시켜주고 한명은 나가서 마사지 준비합니다.

말도안되게 싼 가격이 정말 메리트있었던 곳. 오래된 구력이 있어서 그런지 진짜 시원했고 마지막에 해준 스톤 마사지도 너무 좋았다.

끝나고 머리 말리는 곳에 가면 시원한 꽃차를 한 잔 더 주시고 발을 담글 따뜻한 물을 가져다주신다.

Report this page